2024/02 3

Git 연습 사이트 소개 (+ 연습 사이트 명령어)

본 글에서는 Git을 연습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소개하고 후기를 설명합니다. 또한 연습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연습 사이트명령어를 설명합니다. 1. 사이트주소 : https://learngitbranching.js.org/?locale=ko Learn Git Branching An interactive Git visualization tool to educate and challenge! learngitbranching.js.org Git을 공부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Level별로 실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Git 명령어에 익숙해 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연습할 수 있는 명령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컬 명렁어 : commit, bran..

코딩공부/기타 2024.02.06

[맛집] 망원동 / 마포구청역 '칠구네신림동백순대&순대국 망원점'에서 백순대곱창볶음으로 든든한 식사한끼 해요

오늘은 배가 많이 고파서 백순대곱창볶음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칠구네신림동백순대&순대국 망원점을 방문하였어요. 칠구네신림동백순대&순대국 망원점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첫번째 방문에서 양과 맛에 놀랐던 기억이 있었어요. 방문한 개인적인 느낌과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꿀팁 알려드릴께요. 가게이름 주소: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79 1층 106호 영업시간: 11:00 - 24:00 지하철: 마포구청역 5번 출구에서 도보 3-4분 주차: 주차장 없음.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오늘은 여자친구와 제가 점심을 부실하게 먹어서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싶었어요. 그러다가 지난번에 방문하였던 칠구네신림동백순대&순대국 망원점을 떠올렸답니다. 그 때 배부르고 맛있게 너무 잘 먹어서 다음에 ..

[웨딩홀 투어] 양재시민의숲역 aT포레웨딩홀 구경 후기 (홀투어 X)

이번 글에서는 양재시민의숲역에 있는 aT포레웨딩홀을 구경하고온 후기를 작성해 보았어요. aT포레웨딩홀은 aT센터에 있고 꽃이 풍부한 홀&로비를 가지고 있는것이 특징이에요. 다만 저희가 원하는 날짜에 남은 자리가 없어서 홀투어는 하지않고 구경만 하고 왔답니다. 먼저 저희가 결혼식장을 선택한 기준과 거기에 맞는 식장 리스트를 알려드리고 후기를 상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또 잔여타임을 확인하는 1. 결혼식장 선택 기준 저희는 결혼식장을 선택할때 다음과 같은 기준을 세웠어요. 1) 교통 - 지방에서 오시는분들이 많고 직장이 분당이라 강남 / 서초 / 송파로 웨딩홀 위치를 추렸어요. 2) 결혼 날짜 - 2024년 1월달 홀투어를 다녔고 2024년 12월과 2025년 1월에 식장이 남아있는 곳으로 가서 견적을 받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