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서울 / 신사역 "동인동 신사점"에서 매운찜갈비로 스트레스 날려요 (+ 주차 정보)

내일의기대 2023. 11. 18. 00:55

오늘은 퇴근 후 여자친구와 데이트로 신사역 근처에 있는 동인동을 방문하였어요.
동인동 신사점을 방문한 개인적인 느낌과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꿀팁 알려드릴께요. 

 


동인동 신사점

  •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14 정금빌딩 1층 신사동인동
  • 영업시간: 월~금 : 11:3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토: 11:30-21:00 (20:30 라스트오더)
                   일: 정기휴무
  • 지하철: 신사역 6번 출구에서 251
  • 주차: 가능 (3대)

여자친구는 강북에서 일하고 있고 저는 분당에서 일하고 있는데 중간 장소로 신사역을 많이 선택하게 되는것 같아요~
신사역 맛집을 찾다가 스트레스받는날에 아주 적합한 매운찜갈비 집을 찾게 되었는데... 그곳이 동인동입니다.
퇴근 후 신분당선을 타고 신사역 6번출구에서 내려서 걸어서 방문했어요. 신사역에서 도보로 5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가게 입구에요. 입구 간판이 깔끔하게 되있고 주차는 가게 입구에 3대까지 가능해요.
주차공간이 몇 대 안돼서 걱정인 분들에게 유용한 주차 꿀팁은 뒤에 알려드릴께요.

주린배를 채워줄 동인동. 찜갈비 갈비 딱대!

들어가니 보기와 다르게 가게가 상당히 넓었어요!
밖에서 보이는 부분 말고 안쪽에 방이 따로 있어 수용인원이 많아서 단체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여섯 시쯤이라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는데 삼십분쯤 지나니 이 넓은 곳이 다 차버렸어요.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배고파서 주문을 했어요. 동인동찜갈비는 불닭정도 맵기라고 하셔서 겁먹고 덜매운찜갈비 2인으로 시켰답니다...^^
특이하게 술이랑 공기밥은 메뉴에 가격이 안적혀있었어요. 한참을 찾았는데 어디에도 적혀있지 않았어요.
참고로 공기밥은 1,000원이였어요. 

기본에 충실한 기본찬.

등갈비가 나오기 전에 위 사진과 같이 4가지 기본찬이 나왔어요.
맛은 음식이 싱싱하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깔끔했습니다. 무생채는 따로 포장판매 까지 하시더라구요.

오늘의 메인메뉴. 동인동찜갈비

밑반찬을 맛보고 있다보니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하고 나올때까지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덜매운찜갈비도 살짝 매콤한 감이 있어서 저희한테는 딱 맞았어요! 
특히 고기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국물에서는 마늘이 맛이 상당히 많이 느껴졌어요.
앞접시를 따로 주는데 고기 + 콩나물 + 공기밥 조금 해서 삼합을 만들어먹었는데 일주일 스트레스가 확 날라가버렸답니다 ^^

저희는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근처 다른 테이블에서는 모듬전과 막걸리를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다음번에 꼭 다시 들려서 막걸리 한잔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맛, 분위기, 접근성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1. 주차 (2023.11. 기준)
가게 앞 3대가 꽉 차서 난감하실 수 있는데요, 근처 저렴하게 주차 할만한곳 두 곳을 추천드립니다.

2. 화장실
실내 / 남녀분리
실내에 있어서 추운날씨인데도 좋았고 남녀가 분리되어 있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3. 카카오 평점 / 구글 평점 (2023.11. 기준)
개인적으로 맛집을 방문할때 참고하는 지표에요~~ 4점이 넘으면 전반적으로 맛있는 집이더라구요.
카카오평점 : 4.2 (36명 참여) 
구글평점 : 4.2 (35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