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양재시민의숲역 '꼬미다 큐큐큐'에서 특별한 날 스페인 음식 먹었어요 (+ 주차 정보)

내일의기대 2024. 9. 4. 20:33

제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음식이 먹고 싶어 양재시민의숲역 "꼬미다 큐큐큐"에 방문했어요.
꼬미다 큐큐큐는 다양한 스페인 음식을 만들고 있는 맛집이에요. 
방문한 개인적인 느낌과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꿀팁 알려드릴께요.


꼬미다 큐큐큐

  •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8길 5-6 1층 봉산옥
  • 영업시간 : 11:00 - 21:30 (16:00 - 17:30 브레이크타임)
  • 지하철: 양재시민의숲역 3번 출구에서 252
  • 주차: 불가

 

제 생일을 맞아 특별한 음식을 찾다가 양재시민의숲역 근처에 있는 꼬미다 큐큐큐를 검색으로 알게 되었어요  .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점심시간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꼬미다 큐큐큐 정면 모습

가게 입구 모습이에요. 입구는 약간 8 비트 감성이었는데 게임을 좋아하는 제가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게 내부와 창가자리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

가게 내부는 인테리어는 파스텔톤으로 통일 되있어 따뜻한 느낌이었어요. 
예약을 해서 그런지 창가 자리를 주셨는데 바로앞 주민센터 뷰였어요~

꼬미다 큐큐큐 메뉴판

꼬미다 큐큐큐 메뉴판이에요. 저는 대표 메뉴인 살치살 스테이크 빠에야, 뽈뽀를 시켰고 추가로 바질페스토 샐러드를 시켰어요.

바질페스토 샐러드

먼저 바질페스토 샐러드가 나왔어요. 바질이 이렇게 많이 들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많았고 치즈, 토마노, 샐러드의 조합이 잘 어우러졌어요.

살치살 스테이크 빠에야

다음으로 살치살 스테이크 빠에야가 나왔어요. 고기가 부드럽고 빠에야도 맛있었어요.

뽈뽀

대망의 뽈뽀가 나왔어요! 뽈뽀를 먹으러 꼬미다 큐큐큐를 방문했는데요, 기대만큼 정말 맛있었어요😍! 
문어는 정말 부드러웠고 소스는 명란 맛이 느껴졌는데 문어와 잘 어우러졌어요.
감자는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는지 겉바속촉이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생일 축하 서비스 케이크

음식을 다 먹어갈때쯤, 사장님이 서비스 케이크를 주셨어요 😂😂 여자친구가 생일이라고 미리 말해놨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어요.

꼬미다 큐큐큐는 뽈뽀가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할 계획이에요. 근처에 가신다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드려요.


1. 주차 
가게앞 주차는 안되지만 근처에 양재근린공원공영주차장이 있어요. 5분당 150원으로 가격이 아주 저렴하고 자리도 많은편이라 적극 추천드려요.

2. 카카오 평점 / 구글 평점 (2024.9. 기준)
개인적으로 맛집을 방문할때 참고하는 지표에요. 4점이 넘고 참여인원이 많으면 전반적으로 맛있는 집이더라구요.
카카오평점 : 4.8 (41명 참여) 
구글평점 : 4.6 (17명 참여)

3. 기타
- 캐치테이블로 미리 예약하면 웨이팅을 줄이실 수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