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리뷰

[맛집] 남부터미널역 '우리한돈정육식당 남부터미널점'에서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돼지고기 마음껏 먹어요 (+ 주차정보)

내일의기대 2024. 4. 15. 00:26

오늘은 남부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우리한돈정육식당을 방문하였어요.
우리한돈정육식당은 가성비가 좋은 돼지고기 맛집이에요.
방문한 개인적인 느낌과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될 꿀팁 알려드릴께요.


서초목살

  • 주소: 서울 서초구 효령로55길 39 호텔센트로 1층
  • 영업시간:  주중 : 11:3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말 및 공휴일 :  12:00-22:00 ( 15:00-16:00 브레이크타임 )
  • 지하철: 남부터미널역 6번 출구에서 312
  • 주차: 불가 (1-2대 정도 가능할 수 있으니 직접 연락 필요)

오늘은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남부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우리한돈정육식당 남부터미널점에 방문하였어요.
자주 지나다니는길인데 못보던 가게가 생겨서 궁금했는데, 마침 고기가 먹고 싶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가게 입구

가게 입구에요. 깔끔한 디자인의 간판과 귀여운 돼지가 그려진 간판이 눈에 띄었어요.

가게 내부 모습

가게는 내부 모습이에요. 고깃집 치고 굉장히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이 8시 30분쯤인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여자친구와 저는 두명이서 방문하였는데 우리한판을 시켰어요. 
가게의 단점이라고 하면 최소 3인분을 시켜야한다는 점인데요,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여서 크게 부담되지는 않을것 같아요.

기본 반찬

기본반찬은 알차게 구성돼있었어요. 특히 솜땀은 다른 고기집에서는 보기 힘든 반찬이였어요.
기본반찬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추가해 먹을 수 있어서 편했어요.
개인적으로 김치가 맛있어서 많이 구워먹었어요^^

불판 모습과 소반위에 나오는 고기

우리한판을 시켜서 불판에 올린 모습이에요. 먼저 소반위에 고기 한판이 나왔는데 처음보는 모습이라 신기하고 창의적이었어요.
그리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불판에 고기를 올려주셨는데요,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소스가 다양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고기는 얇은 편이였지만 맛있었고 소시지도 맛있었어요.
특히 다양한 소스와 밑반찬을 조합해서 먹는 재미가 상당했어요!

한우된장 술밥

저희가 방문했을때 기준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우된장술밥을 주고 있었어요! (술밥, 김치찌게, 냉면, 짜파구리 중 선택)
7,000원에 판매하는 술밥을 이벤트로 제공하니 참 아낌없이 주고 있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맛은 7,000원이 아깝지 않은 맛이어서 이벤트가 끝나고 시켜먹어도 아깝지 않은 맛이었어요.

우리한돈정육식당 남부터미널점은 가성비가 좋고 다양한 소스가 있어 먹는 재미가 좋은 곳이였어요.
재방문 의사가 있고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다양하게 시켜먹어볼 것 같아요.
초심을 잃지 않고 운영하시면 번창하실것 같아요~


1. 주차 (2024.4. 기준)
네이버 가게 소개에는 주차가 불가능한데, 1-2대 정도 가능해 보였어요. 자세한건 가게에 연락해 문의해 보셔야할 것 같아요.
주차 불가능할 경우 이용하실 수 있는 인근 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 서초레몬주차장 : 근처에 있는 주상복합빌딩의 주차장이에요. 한 시간에 3,0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다만 기계식인것은 단점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26864837)
- 우성쁘띠오피스텔 주차장 : 역시 근처에 있는 기계식 주차장이고 가격도 동일한 한 시간 3,000원이에요. (https://place.map.kakao.com/26864783)

2. 카카오 평점 / 구글 평점 (2024.4. 기준)
개인적으로 맛집을 방문할때 참고하는 지표에요~~ 4점이 넘고 참여인원이 많으면 전반적으로 맛있는 집이더라구요.
카카오평점 : 5.0 (1명 참여) 
구글평점 : 없음.